[공연]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호두까기 인형의 전설'
[공연]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호두까기 인형의 전설'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11.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0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아트홀
대전시립합창단 제공
대전시립합창단 제공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제78회 정기연주회 '호두까기인형의 전설’을 오는 20일 오후 5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연다.

‘호두까기  인형’은 겨울이면 어김없이 무대에 오르는 차이콥스키의 고전 발레 3대 걸작으로 뽑히고 있는 작품이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호두까기 인형과 환상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발레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차이콥스키의 친근하면서도 서정적인 음악 ‘호두까기 인형’ 멜로디에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구성한 숨겨진 이야기를 노랫말로 붙여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 화려한 영상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를 더해 스토리 합창으로 재탄생 시킨다.

호두까기 인형을 바탕으로 무한한 상상과 음악, 발레 그리고 환상적인 마술쇼까지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공연으로 마련됐다.

또, 고전과 대중성을 조화롭게 작곡해 역작으로 평가되고 있는 존 루터의 성가합창 대표작인 ‘글로리아’도 함께 연주한다. 금관앙상블, 타악기 그리고 엘렉톤의 반주를 통해 화려한 음색과 전율을 느끼게 될 것이다.

공연 예매는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홈페이지,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화예매는 아르스노바와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