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장난감 나눔 및 교환 장터, 행복한 문화 체험 한마당
랜선 문화공연-버블쇼, 인형극, 샌드아트 진행, 캘리그라피 및 캐리커처 체험

대전시 제공
대전시 제공

대전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오는 30일 어린이장난감도서관‘행복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한다.

'행복나눔장터’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과 본 센터 대여 장난감 중 부속품 분실 및 단순 부품 결함 등으로 대여할 수 없는 장난감을 이웃과 나누고 교환함으로써 영유아에게 자원 활용과 나눔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 장난감 무료나눔 ▲ 유튜브로 진행되는 가족 문화공연-버블쇼, 인형극, 샌드아트 ▲ 캘리그라피 ▲ 캐리커처 ▲ 풍선 & 솜사탕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사전예약제 및 비대면 공연으로 운영된다.

행사 참여 신청은 대전시 어린이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오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장난감 기부를 희망하는 영유아 가정은 이달 26일까지 대전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본원, 육아종합지원센터 분소인 대전어린이장난감도서관 둔산점, 판암점에 방문해 장난감을 기부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한 가정에게는 행복나눔장터 장난감 교환권과 기념품 배부 및 사전예약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장난감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