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대전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10.2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정 작가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행사 운영
대전 서구 제공
대전 서구 제공

대전 서구 도서관이 오는 23일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서구, 책으로 힐링하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치고 위로가 필요한 구민들에게 책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주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메인 프로그램인 개막식 및 정유정 작가와의 만남은 오후 1시부터 유튜브 ‘대전서구’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특히 ‘7년의 밤’, ‘28’, ‘종의 기원’ 등을 집필한 정유정 작가와는 신작 소설 ‘완전한 행복’을 주제 도서로 ‘행복의 조건 – 우리 곁의 나르시시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행사 전일까지 월평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받으며, 신청 시 정유정 작가에게 질문을 남긴 25명을 추첨해 ‘완전한 행복’ 사인본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서구 도서관은 이달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총 10종의 도서관별 온라인 독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전행사로 ‘온라인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해, 책갈피 등 독서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보는 ‘집콕독서KIT’, 서구의 공공도서관과 공립 작은 도서관을 투어하는 ‘힐링 북 스탬프 투어’ 등도 개최된다.

장종태 청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길 기대하며,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책을 통해 즐기는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