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자존심 문제가 아니랍니다.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48年生  들어서 걱정 될만한 내용은 안 듣고 모른척하며 살아가는게 더 나을 수 있어요.
60年生  어디서든 보고 들은 것이 있다면 젊은이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72年生  어느 한쪽으로도 치우치지 말고 최대한 중심에서 잘 조율하여 무마시켜 보세요.
84年生  분란이 생기면 먼저 양보해주세요. 오히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96年生  사라진 것에 대한 미련은 버리는게 맞습니다. 더 소중한 것이 생겨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하루일테니 조용히 지켜보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49年生  허풍심한 사람이 주변에 있네요. 뭐가 진심인지 잘 가려서 들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다른 지역으로 출장이나 이동은 삼가세요. 아니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73年生  지나치게 타인을 믿거나 의지하지 말아요. 결국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해요.
85年生  실리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번거로운 일을 찾아서 하진 말아요.
97年生  상대 잘못을 억지로 들추려 하다간 내 약점이 드러날 수 있으니 신중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직무를 유기한채 책임을 전가하고 있진 않나요? 결국 책임자는 '나'랍니다.
50年生  거짓말은 안 좋지만 때론 진실이라도 옮겨선 안 될 말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요.
62年生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신을 가지고 한 일이라면 분명 좋은 결과가 보여질 거에요.
74年生  감당하기 벅찬 일이 많을 수 있으니 결정하거나 진행은 보류하는게 유리해요.
86年生  타인의 추천으로 인한 큰 임무나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아주 기분 좋은 날이에요.
98年生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컨디션이 침체될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해선 득이 적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거나 도움을 얻어서까지 하는 일이라면 멈추길 바라요.
51年生  서운한 마음이 들더라도 그려려니 넘겨보길 바랍니다. 상대가 고마워 할 거에요.
63年生  매사 장난으로 넘겼던 문제가 있다면 오늘은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75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두거나 아쉬워 할 필요 전혀 없으니 현실에 더 충실해 보세요.
87年生  결과보다 과정에서 오는 행운이 있을테니 게으름을 빠르게 버려보길 바랍니다!
99年生  떠나려는 사람은 붙잡아도 소용없을테니 순순히 보내주는게 뒷탈도 없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간섭이 잦고 잔소리가 많다는 것은 나에게 관심이 많다는 뜻으로 여기길 바라요.
52年生  너무 공짜를 바라다간 오히려 덤탱이를 쓸 수 있으니 적당할 때 타협해야 돼요.
64年生  생기지 않은 일을 미리 두려워하며 떨 필요 없으니 벌어지고나서 걱정해도 돼요.
76年生  오랜 고민이나 걱정이 사라지는 하루니 오늘 하루 두 발 쭉 뻗고 잘 수 있어요!
88年生  모든 것을 다 얻으려 하지 말아요. 아까워하지 말고 투자해야 성사할 수 있어요.
00年生  너무 겸손하게 굴다간 작은 행동에도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내숭은 삼가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귀찮은 일을 도맡을 수도 있는 날이니 허세나 배짱있는 행동은 삼가길 바랍니다.
53年生  맺고 끊는 것을 확실하게 해야 할테니 특히 줘야 할 돈이 있다면 미뤄지 말아요.
65年生  말발이 부족한 날이군요. 다투거나 갈등이 조성되어도 우선은 피하는게 좋아요.
77年生  일단 시작한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초심을 지키며 진행해보세요~!
89年生  보람있는 지출이 될 수 있으니 흔쾌히 지출하는게 다른 사람 보기에도 좋습니다.
01年生  내 자신이 더 소중합니다. 눈칫밥 먹을바엔 쿨하게 돌아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도무지 진전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현실적인 목표가 맞는지부터 체크해보세요.
54年生  과로나 과음 등 괜한 호기는 삼가야 하는 날이에요. 과식도 마찬가지랍니다~!
66年生  선물에 동요되면 소중한 것도 잃게 된답니다. 상대방 진심을 먼저 봐야 합니다.
78年生  궁금한건 묵히지 말고 물어보세요. 사람들과 소통이 잘 되어야 발전이 있어요!
90年生  부모님과 상의하고 행동하는 것도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02年生  머뭇거리지 말고 대범하게 굴어야 남들보다 좋은 기회도 빨리 가져올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어려운 과제라해도 풀지 못 할 과제는 없답니다. 차분히 매진해보세요.
55年生  배우는 입장이라면 성심성의껏 행동해야 돼요. 다 안다는 듯이 행동하지 말아요.
67年生  지긋이 밀고 나가도 시간이 모자랄테니 낙담할 시간도 사치인 하루겠습니다~!
79年生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더라도 표정관리를 잘 해야 유하게 넘어갈 수 있답니다.
91年生  설득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조용한 곳에 데려가 차분하게 진행하는게 중요해요.
03年生  괜한 아쉬움 때문에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으니 포기하는게 더 빠르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꾸준하게 한 가지 일에 정진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새로운 것도 도전해보세요.
56年生  무던히 노력해왔으니 결실이 큰 것은 당연하답니다. 오늘 하루를 즐겨보세요~!
68年生  곁에 보는 눈들이 많으니 불필요한 이성관계는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시대에 뒤떨어지는 사고방식이나 생활을 고집해선 이득볼 게 하나도 없답니다.
92年生  작은 어려움 정도는 부탁하거나 묻지말고 스스로 해결하는게 좋으니 명심해요!
04年生  내 쪽으로 승기를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니 필요하다면 잔머리도 써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투는 족족 불리한 상황이 될테네 참는게 이기는 길이라 여기는게 현명합니다.
57年生  진실하지 못한 것을 가식이라 하지요. 주변에 가식적인 사람들을 잘 가려보세요.
69年生  대인간 유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할테니 유머라도 몇가지 준비해보길 바라요.
81年生  눈과 귀를 모두 닫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을 지켜봐요.
93年生  무모하게 덤비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본전이라도 건져야 하지 않나요?

개띠 운세
46年生  할 일을 미루다보면 끝도 없네요. 아무리 힘겨워도 오늘 안에 꼭 마무리 하세요.
58年生  지나간 일은 연연하지 않아야 새로운 일이 오더라도 받아들일 수 있는 법이죠.
70年生  나이와 관계없이 존중받고 싶다면 그에 맞게 행동하면 되니 어렵게 생각말아요.
82年生  혼자만 바쁜 하루겠어요. 초조한 마음을 잘 다스려 좋은 결실을 얻어보세요~!
94年生  중요한 물건이 아깝게 버려질 수 있으니 오늘은 집에 두고 나가는게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머뭇거리지 말아요. 다신 없을 기회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게 좋아요.
59年生  하루만에 상대를 다 알려고 하지 말아요. 오히려 진가를 못 알아볼 수도 있어요.
71年生  내가 원하는 일이라면 전화만 붙들고 있지 말고 직접 찾아가는 정성을 보이세요.
83年生  연인에게 사소한 일로 각 세우지는 말아요. 마음의 눈으로 먼저 지켜봐야 해요.
95年生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답니다. 어려운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드러내고 행하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