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장애학생 유건우(연동초) 선수가 조정에서 1분 55초 90의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 세종시 제공
세종시 장애학생 유건우(연동초) 선수가 제1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조정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사진=왼쪽 유건우 선수 / 세종시 제공)

세종시 장애학생 선수들이 제1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볼링, 조정종목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지난 15일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조정 종목에서는 남자 500m PR3-ID OPEN(초)에서 유건우(연동초) 선수가 1분 55초 90의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유 선수는 대회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금메달을 획득해 눈길을 끌었으며, 백 선수 또한 평소 꾸준한 노력과 운동을 바탕으로 은메달을 차지해 주위의 격려를 받았다. 

이어 대구 현대 볼링장에서 개최된 볼링 종목 여자 개인전 TPB4(초/중/고) 부분에서는 백나경(종촌고) 선수가 총 533점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세종시 장애학생 백나경(종촌고) 선수가 제1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볼링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사진=왼쪽 첫 번째 백나경 선수 / 세종시 제공)
세종시 장애학생 백나경(종촌고) 선수가 제1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볼링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사진=왼쪽 첫 번째 백나경 선수 / 세종시 제공)

나채웅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코로나19에도 꾸준히 연습한 우리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오는 11월 말까지 전국 곳곳에서 종목별 분산 및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