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때론 나서거나 튀는 행동도 사람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48年生  중재하거나 타협의 역할로 빛을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니 역할을 명확히 하세요.
60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들 때까지 뻐팅겨도 좋으니 호락호락하게 봐주진 말아요.
72年生  말만하는 사람으로 보여지지 않도록 행동으로 확실하게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잘하고도 좋은 소리가 없을 수 있지만 노력의 과정은 나만 알테니 괜찮습니다.
96年生  돈이 아닌 나의 매력으로 승부를 봐야 합니다. 매력은 나의 언행에서 나와요!

소띠 운세
37年生  귀인이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사람들과 관계를 잘 다져보세요~!
49年生  아무리 훼방을 놓는 사람이 있더라도 성공할 운이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봐요.
61年生  기억하기 싫은 일은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나의 정신건강에도 필요하답니다.
73年生  지난 일에 대해 아쉬워하거나 미련 갖기보단 현재와 미래를 더 생각해야 돼요.
85年生  한 번이라도 매달려보고 포기해야 하니 후회는 좀더 나중에 하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잘 모르면 빠져 있는 것이 좋으니 괜히 나서서 엉성하게 보이지 않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서로 도우며 상부상조하는게 더 빠르고 확실하게 해결될 수 있는 방법이에요.
50年生  윗사람이라면 꾸중은 몰래하고 칭찬은 여러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하길 바라요.
62年生  원하는대로 성사시킬 수 있는 날이니 은연 중에 내 뜻을 밝혀봐도 좋겠습니다.
74年生  질투받을 수 있다는 것이 나쁘지만은 않으니 자존감을 더 높여보길 바랍니다.
86年生  겉으로만 봐선 다 알 수 없답니다. 상대방의 본심이 뭔지 더 파봐야 한답니다.
98年生  학습능률이 팍팍 오를 수 있겠어요. 학업에 좀더 매진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네요~! 웃음꽃이 피어날 수 있겠습니다.
51年生  나에게 약간의 손실로 다수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럴로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상황을 빨리 파악하고 침묵하는 것이 좋으니 말이 길어지지 않도록 해보세요.
75年生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애써야 하는 날이니 오해받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7年生  심란한 마음부터 다잡고 일에 열중해야 할테니 스스로를 잘 컨트롤 해야 돼요.
99年生  오늘은 입을 무겁게하기 보단 생각을 공유하며 서로 상생하는 방법을 택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모든 일은 대화로 푸어가며 안 좋은 감정은 드러내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52年生  가족의 불신을 받지 않는게 우선이니 남들보다 가족들에게 더 신경써야 해요.
64年生  책임지는 일을 피하기 위해선 포장하지 말고 있는 사실 그대로를 말해보세요.
76年生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재물과 명예도 따라오는 법이니 고집은 삼가길 바라요.
88年生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큰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오히려 더 값진 날이에요.
00年生  무던하게 자리를 지켜주는 사람만큼 힘이되는 사람은 없을테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정리가 잘 되어 있어야 능률도 오를테니 오늘 하루 대청소는 어떨까요~?
53年生  나도 그 상황의 당사자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최대한 배려하는게 좋겠습니다.
65年生  상대방 요구사항은 최대한 들어주는게 감정의 골이 깊어지지 않는 방법이에요.
77年生  상대방을 최대한 이해해주며 명분을 얻는 것이 우선이니 손해봤다 생각말아요.
89年生  무리에서 소외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대중적인 취미를 즐기며 함께 어울려봐요.
01年生  내 책임도 어느정도 있으니 잘잘못을 따지느라 너무 시간낭비 할 필요 없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해명해야 할 일이 있다면 늦어질수록 불리한건 나일테니 즉각 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어련히 다 알아봐주기 마련이니 내가 잘 한 일을 너무 생색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66年生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을 잘 모방한다면 하나라도 얻을 수 있는게 생긴답니다.
78年生  한 번 놓친 기회를 다시 잡기란 쉽지 않을 거에요. 일단 잡고나서 생각해보세요.
90年生  심기일전하여 잡념을 없애야 하니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사고파는 것은 불리한 날이니 하루이틀 더 미뤄서 이윤을 챙기는게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판단이 지체되면 될수록 손실이 클테니 나의 직감을 믿고 움직여도 좋겠습니다.
55年生  누군가에게 털어 놓는다면 한결 나아요. 부끄러워하지 말고 속시원히 말하세요.
67年生  아무리 친해도 가족같은 분위기를 낼 수는 없을테니 너무 실망하지는 말아요~!
79年生  아무런 지식이 없는게 더 부끄러운 일일테니 자문 구하는걸 어렵게 생각말아요.
91年生  상대방의 환경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상대의 됨됨이를 보고 움직이길 바랍니다.
03年生  경험이 풍부하다 느껴진들 전문가가 되기엔 아직 멀었으니 겸손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문서상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선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정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56年生  어느정도 손해는 괜찮습니다. 본전을 생각하여 집착하면 나만 힘들어 진답니다.
68年生  이런저런 일이 자꾸 터지니 하루가 일년같은 날이네요. 자중하며 지내야 합니다.
80年生  불만스러운 마음이 있더라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스스로 깨닫도록 기다려요.
92年生  일정을 조절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최대한 맞춰주는게 좋으니 고집은 넣어둬요.
04年生  공평하게 진행하고 떳떳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어디가서 꿀리는 일은 없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메마른 땅에 때맞춰 비가 오는 격이니 번창하거나 웃을 일이 많은 하루랍니다!
57年生  과한 간섭이 없어야 상대도 편안하게 다가올테니 자녀 관리에 힘써보길 바라요.
69年生  아무리 조급하더라도 해야 할 일을 더 늘리지 말고 복지부동하는게 주요합니다.
81年生  실컷 잘해주고도 입으로 까먹을 수 있답니다. 한 마디라도 신중하게 건네보세요.
93年生  작은 것은 양보하고 큰 것에 관심을 키워보세요. 그릇을 더 키워야 할 때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책임이 무거워질 수 있으니 계획을 변경하거나 번복하는 일은 삼가야 한답니다.
58年生  상대의 허물도 감춰줄 수 있어야 하니 이해못하는 사람은 포기하는게 맞습니다.
70年生  시간을 벌고 싶다면 말을 줄여야 합니다. 더이상의 설전은 큰 도움이 안 되군요.
82年生  가족문제로 걱정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대화가 답이에요. 자리를 만들어봐요.
94年生  의미있는 지출이라면 아무렴 좋은 것이니 아깝다 생각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의욕이 넘치는 날이니 일의 성사 확률도 높네요. 자신있게 덤벼보길 바랍니다.
59年生  시간이 걸리는 일은 시간을 더 줘도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니 단념하세요.
71年生  아무리 서운한 마음이 있더라도 가족인데 어떡할까요? 좀더 이해해야 합니다.
83年生  밀어 붙이기 식의 일처리는 큰 효율이 없습니다. 차라리 시간을 더 주길 바라요.
9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비용이 많더라도 관계가 돈독해지니 나쁘지 않아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