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홍보 매체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홍보...세종교육공동체에게 신속 교육정보 전달
지난 13일부터 25일까지...세종교육에 관심있는 학생·학부모·교직원·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 / 세종시교육청 제공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 / 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시교육청)은 14일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홍보를 위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교육청의 신규 홍보 매체인 카카오톡 플러스는 세종교육공동체에게 신속하게 교육정보를 전달하고, 매체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9월 6일 공식적인 운영을 시작했으며, 행사기간은 지난 13일부터 25일까지로 세종교육에 관심 있는 학생·학부모·교직원·시민 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교육청 공식 페이스북 채널의 정보 무늬(QR코드)를 통해 친구 추가 인증 화면을 남긴 후 카카오톡 채널 내 ‘소식’란 이벤트 게시글 댓글 창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되고, 당첨자는 시교육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월 1일 발표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96명에게 모바일 도넛 교환 상품권이 지급된다.

박영신 소통담당관은 “다수의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세종교육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교육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니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