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명예와 재물을 함께 얻을 수 있을테니 조급해 말아요!
48年生  책임이 막중할 수 있으니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여 나서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60年生  예전 생각은 묻어두고 현실을 직시해야 하는 날이니 변화에 적응해보길 바라요.
72年生  말 수를 줄이는 것도 신뢰를 쌓는 한 방법일테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진 말아요.
84年生  여태 참아왔던 식욕을 분출해도 좋습니다. 괜히 참으며 스트레스 받진 말아요.
96年生  나의 의견이 아무리 타당하더라도 대립을 조성하지 않는게 길게 봐선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호의를 착각하여 망신당하는 일이 없어야 할테니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세요.
49年生  내 강점이 무엇인이 확실하게 알고 어필할 수 있어야 신뢰도 쌓을 수 있답니다.
61年生  받을 돈이 있다면 미리 받아두세요. 괜히 배우자와 어색해 질 수 있는 날이에요.
73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얻어봐도 좋지만 오늘은 스스로 해보겠단 생각이 중요합니다.
85年生  일과 관련 된 새로운 만남이라면 가깝지도 멀지도 않게 적당한 선을 둬야 해요.
97年生  좋고 싫은 감정을 분명하게 밝혀줘야 상대방도 착각하지 않고 오해가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대범한 마음이 행운을 부르는 날이네요. 못 해본 일이라도 과감히 도전해보세요.
50年生  금전문제가 발생한다면 깨끗하게 정산하거나 양보하고 피하는게 유리하답니다.
62年生  답답했던 일이 단번에 풀릴 수 있는 계기가 생기는 날이니 대인관계를 살펴봐요!
74年生  넓은 아량으로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대인배의 면모를 뽐내보길 바랍니다.
86年生  무심코 지나쳤던 것들 중 하나가 정답일 가능성이 크니 방심하지 않아야 합니다.
98年生  이성문제는 잠시 넣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 앞에 놓여진 일부터 처리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라면 좀더 지켜봐도 좋으니 빨리빨리하는 습관은 버려보세요!
51年生  때론 쉬어가는 날도 필요하니 학업이나 업무에 대해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63年生  의리와 이익 사이에 고민된다면 의리를 택하세요. 아무렴 사람이 더 중요하지요.
75年生  여러 욕을 먹어가며 이기는 일이라면 남는 것도 적을테니 양보하는게 낫습니다.
87年生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계획대로 행한다면 고생한 성과를 두둑히 보겠습니다.
99年生  우연한 기회에 귀인을 만나 행운을 부르니 무엇을 택하든 득이 되는 선택이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챙겨야 할 사람이 주변에 많네요. 오늘은 나보다 상대방을 더 생각하길 바라요.
52年生  인연이 아닐 가능성이 높으니 호기심으로 시작했다면 늦지 않게 정리해보세요.
64年生  급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어느정도 금전이 모였더라도 저축해두는게 좋아요.
76年生  작은 것을 얻으려 내 양심까지 팔아선 안 됩니다. 좀더 멀리 생각해보길 바라요.
88年生  약간의 긴장감으로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좋으니 초심을 돌이켜보길 바랍니다!
00年生  먼저 양보하는 사람이 결국 이기는 길이에요. 어쩜 기선제압이 될 수도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식간에 편애는 없었는지 돌아보길 바랍니다. 오늘은 가족들에게 신경써봐요.
53年生  가족들 사이에선 내 의견을 내세우기 보단 들어주고 따라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65年生  따라주는 후배들도 많은 날이니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추진해봐도 좋습니다.
77年生  피곤하고 졸리더라도 오늘 바쁘게 보냈던 내 자신에게 뿌듯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내성적인 성향이 답답해 보이더라도 이해하고 배려 넘치는 사람일 수 있답니다.
01年生  카더라 통신은 믿지 말아요. 인기는 끌 수 있지만 괜히 구설을 일으킬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적군을 만들지 않으려면 시비조가 되지 않도록 말투에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유대관계를 긴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니 허튼말은 꺼내지도 않아야 한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의 고민에 함께 공감해준다면 생각보다 더큰 덕이 쌓여있을 수 있어요.
78年生  살면서 손해보는 일은 부수지기죠. 모두 내 뜻대로만 움직일 수는 없을 거에요~!
90年生  습관이 없더라도 오늘 하루 메모는 필수네요. 메모가 실수를 바로잡아 줄 거에요.
02年生  돈을 조금은 써야 즐거움이 커지는 날이네요. 너무 아껴두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누가 뭐라하기 전 주체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날이니 시키기 전에 해봐요.
55年生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영수증을 꼭 챙겨 두번 세번 일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7年生  빗대서라도 내 마음을 다 말해야 하는 날이니 오늘이 지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9年生  서로 입장정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91年生  바쁜 일정에 정신없더라도 시간을 쪼개어 나의 여가시간은 꼭 챙겨보길 바라요.
03年生  어려운 일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그 시기가 지금 내게 온 것 뿐이니 걱정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외면이 덥수룩하고 지저분하다면 게으른 사람은 아닌지 꼭 짚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일처리는 속전속결로 처리하는 것이 좋으니 미루지 말고 빠르게 처리해보세요!
68年生  명예를 통한 이익을 기대해도 좋으니  이익보다 명예를 먼저 생각해보길 바라요.
80年生  기다리는 것이 있다면 전화해요. 모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92年生  심리전에서 이길 수 있는 날입니다. 제일 먼저 첫인상을 현란하게 꾸며보세요.
04年生  나 때문이라는 원망을 듣지 않기 위해서라도 중립을 지키고 말수를 줄여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를 위한 시간이 있다면 없던 능률도 생기겠습니다. 여가시간을 꼭 만들어봐요.
57年生  인덕이 넘치는 날이니 자존심은 버리고 함께 어울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어요.
69年生  빠른 속도가 꼭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천천히 꼼꼼하게 가는게 중요합니다~!
81年生  감정절제만 잘 할 수 있다면 순조로운 하루일테니 가급적 무표정이 유리합니다.
93年生  기죽은 모습은 도와줄래야 도와주고픈 마음이 들지 않죠. 좀더 당당하게 굴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은 날이에요. 원하는만큼 열정을 쏟아내보세요.
58年生  결과는 끝까지 가봐야 알 수 있어요. 역전당할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해보세요.
70年生  무엇이든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면 좋게 흘러간답니다.
82年生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지 않아도 좋으니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요.
94年生  아무리 좋아도 내 생활에 지장을 줄만큼 올인하는건 어리석어요. 명심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힘들다고 생각하는 지금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일 수 있답니다.
59年生  한 번에 여러 일이 터질 수 있지만 책임감을 느끼며 하나하나 해결해보길 바라요.
71年生  겸손하고 인내하는 자세는 좋지만 우유부단하게 구는 행동은 피하는게 맞아요.
83年生  괜한 질투를 불러일으키지 않길 바랍니다. 뒤돌아서면 후회만 남을 수 있답니다.
95年生  직장 동료보단 오래 된 동네 친구가 좋으니 고민은 친구들과 해소해보길 바라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