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보양식과 함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최고의 하루겠습니다~!
48年生  평범한 것이 제일 입니다. 상식에서 벗어난 행동은 꿈도 꾸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더 가지려하지 말고 있는 것부터 잘 간수하는게 중요하니 현상유지에 힘써봐요.
72年生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늦지 않게 따라갈 수 있으니 더이상 머뭇거리지 말아요.
84年生  기혼이라면 배우자의 기를 살려주는게 우선이니 다툼은 둘이 있을 때 하세요~!
96年生  티비나 영상 시청보단 앞으로의 꿈을 생각하며 더 건설적인 시간을 보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얇은 귀를 조심하세요. 번복하는 일을 삼가야 사람들과 갈등도 없앨 수 있어요.
49年生  진실이 아닌 일로 오해받을 수 있지만 오해를 벗엇을 땐 더 큰 찬사가 있답니다.
61年生  귀인이 곁에 머무는 날이니 만나게 되는 사람이 있다면 잘 대접해보길 바라요.
73年生  괜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솔깃한 일이 있다면 발설하지 말고 혼자 알아두세요.
85年生  기분따라 돈이 빠져나가는 날이니 한도를 정하여 절제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97年生  승산이 보인다면 너무 재거나 따지말고 과감하게 걸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꾸준한 노력에 대한 성과가 있을 때 값질테니 너무 행운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50年生  쉽게 해결되는 일엔 필히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랍니다. 재차 점검이 꼭 필요해요.
62年生  실패를 거듭해도 괯낳아요. 넓고 깊은 마음이 필히 성공으로 이끌어 줄 거랍니다.
74年生  여유로운 자세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어요. 표정관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86年生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건 아닌지 꼭 돌아보세요. 무리하지만 않으면 손해는 없어요.
98年生  어리석은 행동에 동참하지 말아요. 그를 역이용하여 내 이익을 챙겨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도 뭐라 할 사람 없을테니 남들에게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실속을 챙겨봐요.
51年生  조금 잘난척 하더라도 같이 축하해주며 응원해주는 것이 관계에도 유리합니다.
63年生  가끔 변칙도 통하는 날이 있군요. 선을 넘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이용해보세요.
75年生  원망받을 수 있음을 감안하고 여러 사람의 공이 들어간 일은 신중해야 한답니다.
87年生  인생의 스승이 누군인지부터 정해보길 바랍니다. 나의 방향도 정해질 수 있어요.
99年生  미리미리 챙기는 습관이 복을 부르네요. 오늘은 나의 꼼꼼하게 행운이 들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리 지갑이 비었더라도 사람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여해보길 바라요.
52年生  피해의식은 내 스스로가 만들어 낸 감정일테니 내 발전을 위해 버려야 한답니다.
64年生  내가 만든 틀에서 벗어나야 더 큰 눈을 가질 수 있답니다. 소통이 더욱 중요해요.
76年生  중요한 일이라면 두번 세번 사람들을 거치는게 아니라 내 손에서 끝내야 합니다.
88年生  오늘은 결과만 옳게 나온다면 방법은 어찌 되었든 상관없으니 좀더 집중해봐요!
00年生  등잔 밑이 어두운 법입니다. 가까운 곳부터 살펴보는 것이 시간을 단축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처음 해보는 일이라면 경험자들과 충분한 대화가 필요하니 천천히 움직여보세요.
53年生  다소 빠듯한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유로운 마음은 필수로 장착해야 합니다.
65年生  눈 앞에 있는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좀더 길게 내다보아 더 많이 쟁취하길 바라요.
77年生  내 앞에 놓인 중요한 일이 더 많은데 다른 사람일에 노력과 시간을 쏟진 말아요!
89年生  기본에 충실했더니 운이 차곡차곡 쌓여가네요. 더 변화하려 애쓰지 않아도 돼요.
01年生  여유로운 마음과 게으른 마음은 다르답니다. 오늘은 좀더 빠릿하게 움직여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들췄다가 나도 상처받을 수 있어요. 예전 일은 추억으로 묻어두길 바랍니다.
54年生  오후시간이 되어가면서 골치 썩히던 일이 해결될 수 있으니 걱정않아도 됩니다.
66年生  오늘만큼은 양보나 배려 또한 내 실속을 생각하며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8年生  말도 안 되는 구설이라면 숨지말고 당당하게 임해야 더이상의 구설은 없답니다!
90年生  긍정적인 대화에서부터 관계가 시작될 수 있으니 입가에 미소를 머금어 보세요.
02年生  이성간엔 약간 대범한 것이 유리하니 잘 모르더라도 당당하게 외쳐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용을 그리려 마음 먹어야 뱀이라도 그려질 수 있죠. 포부를 더 크게 가져보세요.
55年生  의외의 부수입이 생겨 즐거운 하루네요. 투잡을 고려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7年生  하기싫은 일이라면 애초에 손도 대지 않는 것이 하다가 멈추는 것보다 낫습니다.
79年生  나이와 관계없이 나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말아요~!
91年生  약간의 손해는 나쁘지 않으니 위상을 높이고 싶다면 적당할 때 맍고해야 돼요.
03年生  괜히 돈 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현금을 몸에 지니지 않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반주를 곁들인 식사자리도 좋으니 우선은 대화할 시간을 갖는 것이 우선입니다.
56年生  파트너와 협동 정신이 필요한 날이니 상대방 의견도 적극 수렴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적당하게 자제할 수 있다면 좋은 기억만 남고 잃는 것은 크지 않으니 명심하세요.
80年生  실속은 없지만 자리매김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날이니 먼저 나서봐도 좋습니다.
92年生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닌 물품을 구매해봐도 좋으니 지출을 꺼려하지는 말아요.
04年生  눈에 안 보이는 변수는 운에 맡겨두는 것이 상책이니 누구의 탓도 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편파적인 생각은 버리고 더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며 실속을 챙기는게 좋아요.
57年生  시대가 변했어도 경험은 무시하지 말아요. 그 때의 경험을 되살려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이성보기를 돌 보듯 하세요. 귀찮은 일이나 구설을 사전에 방지해야 한답니다~!
81年生  아무리 잘 보여야하는 사람이라도 무리한 요구라면 조심스레 거절하는게 좋아요.
93年生  나들에게 하는 만큼 나 자신에게도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이 운을 부를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옳은 일에 관여했다면 나서지 않아도 결과가 좋을테니 조급하게 생각하진 말아요.
58年生  사람의 도리란 고맙다, 미안하다 인사 하나라도 잘하면 다했다고 봐도 무방해요.
70年生  오늘은 후배와 함께 있는 자리보다 선배를 따라 움직이는게 들을게 많겠습니다!
82年生  적극적인 추진력과 할 수 있다면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하니 눈에 힘을 줘보세요.
94年生  나의 변덕으로 친구와 다툼이 예상되니 한 번 정한 일은 번복하지 않아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가지에만 열심히 충실하게 임해도 대단한 것이니 자신감을 더 가져야 합니다.
59年生  꼭 필요한 말만 전달해야지 이것저것 더 살을 붙이다간 계약이 무너질 수 있어요.
71年生  하찮은 일로 갈등을 조성하진 말아요. 서로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길 바랍니다!
83年生  확실하게 나를 어필할 수 있어야 얻어지는 것과 기회도 많을테니 명심해야 돼요.
95年生  표정관리도 연습이 필요하답니다. 내키지 않더라도 웃는 모습을 유지해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