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부리고싶은 일이 있따면 확실하게 부려 이득을 취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8年生  제각기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 당연한 일이니 서운해말고 이해해야 합니다.
60年生  내 이미지를 확실하게 심어둬야 뒷말이 없을테니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 말아요.
72年生  아무리 고민되는 일이 있더라도 음주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음을 명심하세요.
84年生  게임은 잠시잠깐 즐겨야 재미로 남는답니다. 스트레스를 더 쌓지는 않아야 해요.
96年生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을 우선시 한다면 남들보다 더 앞서나갈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느 누구의 편도 들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대인관계가 원만한게 우선이랍니다.
49年生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도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하게 임해야 합니다.
61年生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니 조만간 노력에 대한 보상이 있겠습니다.
73年生  터무니없는 계획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만족은 내가 찾아가는 것이겠죠.
85年生  인정이 있어야 사람도 모이는 법입니다. 야박하게 굴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97年生  결국 나쁜 사람으로 몰릴 수 있으니 상대방 말에 맞장구 치지 않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는 사람은 잡는다해서 잡히는 것이 아니죠. 그냥 쿨하게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50年生  무모한 계획은 아닌지 돌아봐야 하는 날입니다. 기운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2年生  원하는 것은 빼지 말고 모두 전하는 게 좋습니다. 문자나 전화말고 만나야 해요.
74年生  구관이 명관인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네요. 굳이 변경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86年生  시작은 안무분자로 했지만 결과는 좋은 기회로 남을 수 있으니 적극적여 보세요.
98年生  윗사람의 달콤한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이리저리 잘 비교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용기가 필요한 날이네요. 더이상 기대하지 말고 홀로서기를 나서보길 바랍니다.
51年生  나비효과처럼 작은 일도 큰 일로 번질 수 있답니다. 매사 언행에 신경써보세요!
63年生  마음 먹은대로 잘 안될 수도 있죠. 조금 늦어도 이뤄질 수 있으니 쉬어가보세요.
75年生  척박한 땅에도 식물은 자라기 마련이죠.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둬도 충분합니다.
87年生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이 운을 부를 수 있을테니 소심한 모습은 멀리하길 바라요.
99年生  오늘은 태도를 분명히하여 오해를 줄이는 것에 만전을 기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선입견 없이 바라봐야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날이니 색안경을 벗어 던져야 해요.
52年生  지금은 열심히 발로 뛰고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요.
64年生  세게 밀고나가면 오히려 역효과만 부를 수 있으니 유하게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76年生  취미생활은 나의 정신건강도 챙겨줘요. 오늘부터 바로 취미를 찾아봐도 좋아요.
88年生  소개받을 자리가 있다면 좋은 사람일 수 있을테니 주저하지 말고 응해보세요~!
00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면 마음이 놓이며 푸근해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가까운 곳으로 바람을 쐬러나가도 좋으니 너무 안에만 박혀있지 않길 바랍니다.
53年生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쉬어가세요. 어떻게해서든 해결책은 나오기 마련입니다.
65年生  바깥 일보단 집안부터 돌아볼 수 있다면 일의 능률을 한 층 높일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똑같은 상황이라도 마음먹기에 달려있죠. 결과는 내 손으로 만들어 갈수 있어요.
89年生  게임이나 운동도 좋으니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으며 활력을 불어넣어보길 바라요.
01年生  남을 미워하는 마음은 나를 미워하는 마음과도 같답니다. 좀더 보듬어 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타인에게 내 잘못이 전가될 수 있는 날이니 보다 책임감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조건이 지나치게 유리하다면 허허실실 웃지만 말고 의심해봐야 하니 명심해요.
66年生  이것저것 눈치만 보다 내 기회만 다 놓치겠어요. 할 말을 다 하고 보내길 바라요.
78年生  바쁜 시간 중에도 재테크에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금전운이 나쁘지 않겠습니다.
90年生  더 큰것을 얻기 위해선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 않아야 하니 큰 배포가 필요합니다.
02年生  문자같은 메세지로 전달하게 되면 와전되기 쉬우니 직접 보고 말로 전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흔쾌히 도와줄 사람들이 많을테니 먼저 협조를 구해봐도 결실이 적지 않겠어요.
55年生  자녀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줘도 좋겠습니다.
67年生  착각이 강해지면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죠. 좀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한답니다.
79年生  나들이도 좋으니 업무 스트레스가 있다면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주길 바랍니다.
91年生  고집과 자존심을 버린다면 융화될 수 있을테니 억지부리는 일은 삼가길 바라요.
03年生  폭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삼가야하는 날이니 외식보다 집밥을 더 챙겨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어려운 것이라도 할 수 없다 단정지으면 작은 변화도 기대하기 힘들어요.
56年生  더 크게 보상받기 위해선 꾸준히 정진해야 할 때니 아직 휴식하기엔 이르답니다.
68年生  기분에 따라 내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하겠어요~! 약점이 노출되지 않아야 합니다.
80年生  언행일치의 중요성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번복하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이미 끝난 일이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반전을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04年生  오늘은 어느 위치에 있던 필요한 사람이 되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줘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생활이 탄로날 수 있답니다. 보는 눈들이 많으니 좀더 조신하게 움직여야해요.
57年生  아무리 별난 성격이라도 상황을 봐가면서 서로 화합하는 쪽이 유리하겠습니다.
69年生  동업이나 협업의 제의가 있다면 나쁘지 않으니 진지하게 고민해봐도 좋습니다.
81年生  이익이 적더라도 안전한 곳에 투자하는 것이 좋으니 괜한 욕심은 내지 말아요~!
93年生  그간 신경쓰이던 것은 잊어버리세요. 새로운 관심사를 가지는게 더 현명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실리를 떠나 덕을 베풀어 보세요. 당장 나에게 이득이 없어도 자손으로 이어져요.
58年生  손이 커야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에게 먼저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70年生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을테니 좀더 집착하고 들어대도 괜찮습니다.
82年生  상대방 마음이 열릴 때까지 계속 설득해보세요. 좋은 성과가 생길 징조랍니다~!
94年生  가능한 의심하거나 뒤를 캐보는 일은 삼가는게 좋으니 믿고 진행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일보다 내가 지금 몸담고 있는 일이 우선이니 중요도를 잘 체크해야 돼요.
59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긴답니다. 손해 봤다면 저축한 셈 쳐야 합니다.
71年生  목표와 진로를 수정해야 한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정하여 제대로 임하길 바라요.
83年生  상대를 울렸다면 곧 나도 울게 될 수 있어요. 용서는 오늘 즉시 구하는게 맞아요.
95年生  커리어가 더 높아질 수 있는 기회가 올테니 부담갖지말고 응하는게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